본문 바로가기
글로벌 기업정보

글로벌 뷰티,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분석

by 경제 정보 레드덕 2024. 10. 6.
반응형

서론

뷰티디바이스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데, 이는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한 것이다. 각 브랜드를 알아보기에 앞서, 그 요인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넘어가자.

성장 요인

1. 시장 규모와 예측:

  • 2022년에는 미용 기기 시장의 가치가 약 425억 5천만 달러로 평가되었다.
  •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(CAGR) 19.5%로 성장하여 1,769억 3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한다.
  • 미국과 중국이 뷰티 디바이스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국가로 주목받고 있다.

2. 주요 기기 종류:

  • 미용 기기는 헤어 케어, 페이셜, 스킨 케어, 구강 및 눈 케어 등 다양한 종류로 나뉜다.

3. 미용 기기의 중요성

  • 미용 기기는 피부 문제, 머리카락 건강, 주름 개선, 탈모 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.
  • 피부 노화, 여드름, 색소 침착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용 기기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.

그러면 이제 국제 시장에서 두드러지게 활약하는 몇 가지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. 브랜드들을 많이 팔린 순으로 나열해 보았다.

브랜드 현황

1. SKG (상코기)

  • 국가: 중국
  • 주요 제품: 미용 전자제품 및 마사지 기기
  • 회사 소개: SKG는 개인을 위한 스마트 웨어러블 헬스 제품을 제공하는 하이테크 기업이다. 건강 문제에 있어 더 나은 해결책이 있다고 믿으며 의료 기술과 제품 기술의 이중 기반을 구축하여 사용자에게 맞춤형 건강 설루션을 제공한다.

2. Clarisonic (클라리소닉)

  • 국가: 미국
  • 주요 제품: 음파 기반의 딥 클렌징 기기
  • 회사 소개: Clarisonic은 L’Oréal 그룹에서 선보인 브랜드로 음파 클렌징 기술로 유명하다. 피부과 의사와 성형외과 의사들에게 널리 인정받았으며 글로벌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.

3. REFA (레파)

  • 국가: 일본
  • 주요 제품: 플래티넘 전자 롤러 미용기
  • 회사 소개: ReFa는 일본의 MTG 주식회사에서 연구 및 생산하며 전문 미용 마사지 기술과 효과를 갖춘 플래티넘 전자 롤러 미용기를 개발하고 있다.

4. ForeoLuna (포레오루나)

  • 국가: 스웨덴
  • 주요 제품: 딥 클렌징 기기
  • 회사 소개: Foreo는 혁신적인 의료용 실리콘 클렌징 기술로 유명하며 더 위생적이고 효과적인 사용감을 제공한다.

5. YA-MAN (야만)

  • 국가: 일본
  • 주요 제품: 미용 및 건강 기기
  • 회사 소개: YA-MAN은 1978년 설립된 이후 가정용 미용 기기를 연구 및 개발하고 있으며 181개의 특허와 465개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. 기초 클렌징부터 전문적인 관리까지 다양한 분야의 미용 기기를 제공한다.

6. Philips (필립스)

  • 국가: 네덜란드
  • 주요 제품: 다기능 미용 기기
  • 회사 소개: Philips는 세계 최대의 전자 기업 중 하나로 전자기기, 반도체, 조명, 의료 시스템, 소형가전 및 개인 관리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고품질 제품으로 유명하다.

7. Hitachi (히타치)

  • 국가: 일본
  • 주요 제품: 가전제품 및 반도체 제품
  • 회사 소개: Hitachi는 1910년에 설립된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국가 전자기기 브랜드이다. 주로 가전제품과 반도체 등을 생산하며, ‘사회 혁신 사업’을 통해 사회 발전과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.

8. TriPollar (트리폴라)

  • 국가: 이스라엘
  • 주요 제품: 고주파(RF) 기반 미용 기기
  • 회사 소개: TriPollar는 Pollogen의 브랜드로, Pollogen은 글로벌 고품질 미용 기기 제조업체인 Lumenis의 자회사이다. TriPollar는 기술 혁신과 고품질 제품으로 유명하며, 고주파(RF) 미용 기기의 연구 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.

9. Iluminage (일루미나주)

  • 국가: 미국
  • 주요 제품: 가정용 스마트 미용 솔루션
  • 회사 소개: Iluminage는 유니리버(Unilever)가 투자한 브랜드로, 혁신적인 기술과 고급 미용 기기를 결합하여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정용 스마트 미용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.

10. Nuface (누페이스)

  • 국가: 미국
  • 주요 제품: 가정용 미용 기기
  • 회사 소개: Nuface는 최초이자 유일한 마이크로전류 휴대용 얼굴 탄력기 브랜드이다. 미국 FDA 인증을 받았으며, 가정용 미용 기기의 연구 및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. 산하 브랜드인 NuFACE Trinity도 FDA 승인을 받았으며 기술 혁신과 고품질 제품으로 유명하다.

결론

미용 기기는 우리의 외모와 피부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들로,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제공한다. 이런 브랜드들의 발전은 더 나은 외모와 피부 건강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.

반응형